반응형
달고나가 나오면서 빙수 토핑 재료들도 다채로워 졌다.
달고나, 몰티져스, 로투스, 타피오카펄 등.
카페 드롭탑은 빙수 출시 직후 2주동안 매출량이 200% 상승했다고 하니
올 여름 빙수의 토핑에 주목해 보자.
하트시그널3에 나온 '서촌 스펙터'
수요미식회에 나온 '카페 노티드'
수요미식회에 나온 '부빙'
세계 각국의 미슐랭 쉐프들의 요리만을 모아놓은 레스토랑 '인시투'
모방이 또다른 독창성이 된 사례.
카페 사장님들을 위한,
<주간 네이쳐티> 소식받기 : http://bit.ly/NT_kakaoch
반응형
'콘텐츠 마케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 마케팅]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커머스할때 팁 (0) | 2020.07.11 |
---|---|
[콘텐츠 마케팅] SPC그룹에서 먼저 알아본 포멜로 (0) | 2020.06.28 |
[콘텐츠 마케팅] 0.인스타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팁 (0) | 2020.05.25 |
달고나 열풍의 이유는? Why ‘dalgona’ is so popular? (0) | 2020.04.26 |
[마케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리그램, 타겟&관련 해시태그 (0) | 2019.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