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및 다이어트

GM다이어트 4일차 - GM다이어트 중간 후기

liel 2018. 8. 30. 23:29
반응형

GM[다이어트] 4일차




GM다이어트 1일차

: 바나나를 뺀 과일 먹는 날 


일단 이날은 좋아하는 과일을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신남. 

바나나는 먹을 수 없지만 열대과일이 많이 나는 이곳 특성상 새콤달콤한 맛의 열대과일들 다양하게 섭취.   

수박&메론 위주로 먹으면 좋다고 해서 화미과를 대량 섭취해 주심. (참고로 같이 사는 언니와 함께 한 2인분입니다.)
아직까지 힘들다, 어렵다라는 생각이 잘 들지 않음ㅋㅋ 






GM다이어트 2일차

:  감자를 뺀 야채 먹는 날 


중국에서 기본적으로 야채를 다 엄청난양의 기름에 볶아 먹기  때문에 평소에 생야채를 먹을 기회가 별로 없었음. 

우리가 언제한번 삼겹살을 먹는다고 생야채로 쌈싸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친구들이 다 신기하게 쳐다봤었음. 

단호박, 양상추, 기름없이 구운 버섯, 토마토, 오이 위주로 먹음. 양이 매우 많아 보이지만 두사람분 하루 세끼 분량이라 그렇게 많지 않음. 단호박은 많이 남음. 진짜 중국은 뭐든 너무 큰게 큰일.  





GM다이어트 3일차

: 과일+야채 먹는 날 


양파, 송이버섯, 팽이버섯, 애호박을 기름 1도 안두르고 볶음. 

야채에서 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기름 없어도 괜춘함. 

후추 약간 하긴 했는데 저녁에 아무것도 안하고 먹어보니 아무것도 안한게 맛은 더 괜찮음. 


이날 정말 화장실을 미친듯이 감...... 평소 하루에 1번가면 양호한 수준인데 4번 기본으로 감. 같이 사는 언니 6번.... 변기폭파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독과정이라면 해독과정이라고 믿고 싶음. 그동안 몸에 얼마나 쓰레기를 먹어왔는지 이날 절실히 느낌. 마라의 맛에 길들여온 몸이 무염, 무조미료의 몸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겪는중ㅋㅋ  





참고로 이밑은 GM다이어트 시작 3일전 식단들....-_-ㅋㅋㅋㅋㅋ

요즘 하드코어하게 극단적으로 살고 있음 




GM다이어트 4일차

: 바나나 최대 8개+우유 3잔


오늘. 

지금 시각 오후3시.... 

미친듯이 꼬르륵 소리가 남. 

오늘이 최대 고비인 듯-_-


저녁10시까지 바나나 5개 섭취.  (바나나가 너무 커서 이양이 5개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음ㅋㅋ)
약간의 현기증과 배고픔이 있지만 참을만함 






후 드디어 내일이 고기 먹는날ㅜ ㅜ
3일 후 최종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0*



2018/08/27 - GM 단기간 다이어트 & 과일 다이어트

2018/08/28 - GM 단기간 다이어트 2일차 :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병행하기 -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효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