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및 다이어트

GM다이어트 마지막날 +최종후기

liel 2018. 9. 4. 17:46
반응형

GM다이어트 5일차

: 소고기 500g 이하 + 토마토 6개

탄수화물과 고기를 못먹다가 고기가 들어가니까 일단 씹는 즐거움이 매우큼.ㅋㅋ 
근데 고기만 먹으니까 너무 질림-_- 밥이랑 된장찌개랑 냉면이 마구 생각남..... 이래서 사람이 오래 길들여온 습관 바꾸는게 쉬운게 아님 ㅜㅜㅜㅜ
그래도 토마토가 있어서 살만함ㅎㅎ 안좋은 소고기인건지 중국 소고기가 그런건지 고기 넘나 질김... 
어제까지 폭풍 화장실 출입을 했는데 화장실 출입이 줄어듦. 노파심에 물을 더 자주마셨음

GM다이어트 6일차

: 소고기 or 닭고기 300g & 채소 

고기&채소를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쌈싸먹는거 같아 좋은데 정말 더더욱 밥생각이 간절ㅋㅋㅋ
그래도 탄수화물 중독자인 내가 이정도 참는것도 점점 탄수화물 중독에서 벗어난것 같은 느낌 
뭔가 당근과 채찍이 번갈아가면서 있는 다이어트란 생각이 들었음 


GM다이어트 7일차

: 현미죽 + 과일쥬스 + 채소 

사진을 못찍었지만, 탄수화물 들어온 순간 정말 행복한 기분이 느껴졌음 ㅋㅋㅋ 
과일주스는 석류&사과주스 마심 

그래서 몸무게는 얼마나 빠졌을까ㅎㅎ 
중간에 한번도 안잼. 

두둥!!!  

최종적으로 -2.8Kg 감량ㅜㅜㅜㅜㅜㅜㅜ 
목표는 4Kg였는데 나이 먹어서인지 이제 그정도로는 안빠짐... 
그렇게 많이 안빠졌는데도 친구한테도 얼굴v라인이 살아났다는 소리 들음 호호 
앞으로도 탄수화물 계속 줄이고 운동 병행해서 추가적으로 -5kg감량이 목표!! 
와일드 망고 커피도 주기적으로 마셔야겠음! 


GM다이어트 최종후기

GM다이어트 마의 고비는 4일차. 바나나6개+우유의 날임. 
진짜 얼굴이 생기를 잃는다? 란 표현이 딱 ㅋㅋㅋㅋㅋㅋ 
거울봐도 눈이 뭔가 초점을 잃고 흐리멍텅함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좋던 바나나 냄새가 진짜 토할것같음-_- 
다음날 아침 산책 나갔는데 걸을때 다리 후들거림 
그러고 다음날 고기를 먹으니 무슨 사자가 사냥감 찾은 것 마냥 고기 겁나 뜯어먹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고 아침에 찌뿌둥한 느낌이 없어서 넘좋음. 


GM다이어트 보완할점

물을 1.5리터 같이 마셔줬으면 더 효과가 컸을텐데. 
물을 1리터도 안마신거 같아 큰 효과가 없는듯함.
물마시고 운동(사실 불가 ㅋㅋㅋㅋㅋ 현기증날듯)을 같이 한다면 충분히 더 큰 효과를 내리라봄! 



2018/08/27 - GM 단기간 다이어트 & 과일 다이어트

2018/08/28 - GM 단기간 다이어트 2일차 :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병행하기 -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효능

2018/08/30 - GM다이어트 4일차 - GM다이어트 중간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