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18년 추석맞이 부모님 선물 - 운남보이차

liel 2018. 9. 22. 00:53
반응형

아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사하느라 한동안 집이 난장판이였고 와이파이가 되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네요x_x

중국에도 날짜는 다르지만 추석이 있습니다. 

26일까지 쉬는 한국과 달리 중국은 22일부터 24일까지 연휴랍니다. 

얼마전 월마트를 갔더니 월병을 엄청 쌓아놓고 팔더라구요. 

(참고로 월병은 7-900칼로리... 조용히 내려놉니다)




짧다고 아쉬워하기엔 10월1일부터 7일까지의 국경절이 있다는것! ㅎㅎㅎㅎㅎ 

부모님께 보낼 보이차를 구입했습니다. 보이차밭을 갖고 있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싸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왈, 

첫번째 차는 나무가 천년 이상된 오래된 나무라 가장 좋은 찻잎이 나오는 나무에서 딴 보이차라고 하네요. 

오호.......




아쉬운점은 자기도 이런 비싼 차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 샘플이 없다는것-_- 

결국 저도 무슨맛인지 마셔보지는 못했습니다.ㅋㅋ 




두번째 차는 생차의 약간 비릿한 맛을 싫어하는 제가 고른 숙차! 

첫번째 차에 비해 싸지만 왜 더 비싸 보이는거쥬... 

보이차는 포장에 속으면 안됩니다ㅎㅎ

직접 차를 보고 구매하셔야 안전하답니다.



GM다이어트 후 왠만한 기름진 음식은 자제하고 있는데, 어른과 함께 있는 자리여서
차마 안먹을 수 없었던 소꼬리와 족발 ㅜ ㅜ



기름진 고기를 먹고 보이차를 먹으니 뭔가 죄책감이 좀 덜하네요 ㅎㅎ
기름이 조금이라도 씻겨나가는 느낌 

즐거운 연휴기간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