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추천

중국에서 버스로 떠난 라오스 여행 - 라오스 루앙남타

liel 2019. 2. 11. 19:30
반응형

루앙남타 지역은 자연보호구역 답게 자연과 트레킹을 좋아하는 외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트레킹 관련 정보는 이곳을 참고하세요ㅎㅎ
http://muangsingtravel.com/


제가 선택한 트레킹은 라오스에 거주하고 있는 소수민족인 아카족 마을을 방문하는 
2 Days Trek- Akha Experience & Nam Ha NPA 였는데요. 이 트레킹은 보기보다 엄청 빡셉니다-_- 

원래는 6시간 정글을 걸어서 마을까지 가는 코스인데 5명이서 같이 가다가 한명이 산 입구 초입에서 갑자기 숨이 안쉬어진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결국 정글탐험 20분만에 포기했습니다^^ 

트럭을 타고 미리 마을에 가서 쉬고 있을때, 6시간동안 걸어서 온 이탈리아 사람들을 만나니 뭔가 창피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너희 언제 도착했어?" 
"...으응... 우린 환자가 있어서 트럭타고 왔어..." 




마을은 평화롭고 아름다웠지만, 부모님들이 일하러 간 시간내내 방치되어 있는 아이들이 안타까웠습니다. 
수공예품을 만들어 파는 이들을 돕고 아이들 교육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019/01/27 - 중국에서 버스로 떠난 라오스 여행 - 시솽반나 징홍, 루앙프라방

2019/02/11 - 중국에서 버스로 떠난 라오스 여행 - 라오스 훼이싸이


반응형